자, 1박2일 ; 경남함안군 여행코스 ; 경남함안군 ; 가족 여행계획 대한 정보 공유 드립니다.
경남 함안군에서의 1박 2일 가족 여행 코스를 아래와 같이 추천합니다.
1일차: 역사와 자연 탐방
오전
- 말이산 고분군 : 함안의 대표적인 유적지로, 고분을 따라 산책하며 역사적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 특히 2, 3호 고분까지는 가볍게 걸어가기 좋습니다.
점심
- 함안 박물관 근처의 푸드트럭 : 박물관 마당에서 아라홍련 꽃빵을 간편하게 먹으며 여행의 시작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이곳은 여행 기념품으로도 좋습니다.
오후
- 입곡군립공원 :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무빙보트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. 공원 내에서 산책도 가능합니다.
저녁
- 금동굴 식당 : 금광이었던 동굴을 개조한 식당에서 백숙을 맛보며 특별한 저녁을 즐길 수 있습니다.
2일차: 문화와 여유로운 시간
오전
- 무진정 : 조선 전기에 지어진 정자로, 연못과 함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많습니다.
점심
- 악양 생태공원 : 다양한 꽃이 피어 있는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점심을 먹을 수 있습니다. 계절마다 다른 꽃들을 감상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장소입니다.
오후
- 대평늪 :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늪지에서 다양한 식물들을 관찰하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. 탐방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산책하기에 적합합니다.
이와 같은 코스를 통해 가족과 함께 함안의 역사, 문화, 자연을 경험하며 즐거운 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.